윤리경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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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일은 기업경영 및 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,
모든 업무활동의 기준을 윤리규범에 두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윤리규범
 
  • 적용범위

  • 본 윤리규범은 모든 임직원에게 적용한다.

 

  • 고객만족
  • · 신의와 성실의 자세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며, 고객을 경영활동의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.
    · 고객의 사전승인 없이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 용도에 사용하지 않고,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.

  • 정도 경영 및 사회적책임
  • ·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건전하고 성실한 기업 활동을 영위해 나간다.
    · 선의의 경쟁 활동을 추구하여 부당한 경쟁을 하지 않는다.
    · 회사는 공정하고 합리적인 기준을 적용하며 자격을 구비한 모든 협력사에게 공평한 참여기회를 부여한다.

  • 임직원의 근무윤리
  • · 임직원은 도덕성과 정직성을 바탕으로 일체의 내규 및 관련법규를 위반하는 행위나 사회통념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· 임직원은 회사의 유 · 무형재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회사의 유해를 주는 행위 및 이를 방조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
  • 회사의 임직원에 대한 책임
  • · 임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의 개설 및 운영을 통하여 공정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, 제안 건의하여 애로사항을 표시할 수 있는 제도를 갖춰 분위기를 조성한다.
    · 임직원의 비리 및 불법행위를 고발할 수 있는 내부고발제도를 운영하여야 하며, 고발인을 보호하고 인사상의 불이익 처분을 받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.